플랑크토스 교환 및 반품 정보 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 - PLANKTOS

Search

검색

Search

검색

FAQ 자주 묻는 질문

플랑크토스 온라인몰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
게시판 상세
평점
작성자 운****(IP: )
작성일 2020.09.25 11:21:37
추천 추천해요
조회수 62
제목 플랑크토스 교환 및 반품 정보 안내

교환/반품


교환 / 반품 접수 방법

온라인게시판 ( 1:1 private posting / Q&A문의게시판 )
/
카카오톡채널 (플랑크토스) / 고객센터 (02-2135-1707)
을 통해서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반품 및 교환 절차

 온라인몰 1:1 게시판/ 카카오톡 채널 상담 / 고객센터
   에서 반품 접수
 절차를 통해 교환 / 반품 접수가 되면
   "로젠 택배사가 직접 방문"하여 상품 수거
   (해당 상품 구매시 사은품 및 증정품이 제공된 경우,
    반드시 상품과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)
 고객 센터에서 상품 및 배송비 확인 후,
   교환 / 반품 진행
   (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되며,
    처리기간은 최대 2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 )


반송처

[도로명] 
*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10, 신한빌딩 8
 플랑크토스 물류팀
[지번] 
*서울 강남구 청담동 49-5, 신한빌딩 8층
 플랑크토스 물류팀


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

- 단순 변심, 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 신청은
 "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"에 한하여
 택배사 배송완료 후 "7일 이내" 만 가능
- 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 또는 증정품등이
 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품 발송된 경우
-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해당 상품이 불량 / 훼손된 경우
-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
-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
- 피부트러블의 경우 고객 사진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.


반품/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- 상품이 개봉되었거나 오픈되어 사용한 경우
- 택배사 배송 완료 후 7일이경과된 경우
-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반품 배송비를 수납하지 않은 채
  본사로 상품을보낸 경우 ( 반품배송비 추가 납부 )
-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샘플이 누락된 경우
- 한정판매 상품, 이벤트 또는 기획 상품,
 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인 경우
-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- 한 번 교환된 상품의 추가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경우


교환 / 반품 배송비


( 임의로 타사 택배를 이용할 경우,
 제품 손상 분실시 본사는 책임이 없습니다 )




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

- 본 상품의 품질 보증 및 피해 보상에 관한 사항은
  관련 법률 빛 공정거래위원회 고시 
  [소비자분쟁해결기준]에 따릅니다.
- 본사 상품 사용에 대한 피부 트러블에 의한 반품 시
  피부 상태 사진을 반드시 첨부해야 하고,
  상품의 내용물이 2/3 이상 남아있는 경우에 한하며,
 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
첨부파일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댓글 수정
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

취소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