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검색

Search

검색

Q&A 문의게시판

자주 묻는 질문 FAQ >

평점

작성자운****(IP: )

작성일 2020.09.25 10:55:40

추천 추천해요

조회수 192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플랑크토스 교환 및 반품 정보 안내


▒ 교환/반품  




교환 / 반품 접수 방법

온라인게시판 ( 1:1 private posting / Q&A문의게시판 )
카카오톡채널 (플랑크토스) / 고객센터 (02-2135-1707) 

을 통해서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
반품 및 교환 절차 

 온라인몰 1:1 게시판/ 카카오톡 채널 상담 고객센터
   에서 반품 접수


 절차를 통해 교환 / 반품 접수가 되면
   "로젠 택배사가 직접 방문"하여 상품 수거 

   (해당 상품 구매시 사은품 및 증정품이 제공된 경우,
    반드시 상품과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)


 고객 센터에서 상품 및 배송비 확인 후,
   교환 / 반품 진행

   ( 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되며,
    
처리기간은 최대 2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 )



반송처 

[도로명] 
*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10, 신한빌딩 8
 플랑크토스 물류팀


[지번] 
*서울 강남구 청담동 49-5, 신한빌딩 8층
 
플랑크토스 물류팀



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

단순 변심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 신청은 

 "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"에 한하여
 택배사 배송완료 후 "7일 이내" 만 가능

- 반품하려는 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 또는 증정품등이
 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품 발송된 경우

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해당 상품이 불량 / 훼손된 경우 

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

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 

- 피부트러블의 경우 고객 사진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.



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 

상품이 개봉되었거나 오픈되어 사용한 경우


택배사 배송 완료 후 7일이경과된 경우 


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반품 배송비를 수납하지 않은 채
  본사로 상품을보낸 경우 
반품배송비 추가 납부 )

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샘플이 누락된 경우 


한정판매 상품이벤트 또는 기획 상품,
 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인 경우 


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 


한 번 교환된 상품의 추가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경우


 

교환 / 반품 배송비

 

( ※ 임의로 타사 택배를 이용할 경우,

   제품 손상 분실시 본사는 책임이 없습니다 )



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


본 상품의 품질 보증 및 피해 보상에 관한 사항은
  관련 법률 빛 공정거래위원회 고시

  [소비자분쟁해결기준]에 따릅니다.


본사 상품 사용에 대한 피부 트러블에 의한 반품 시
  피부 상태 사진을 반드시 첨부해야 하고


  상품의 내용물이 2/3 이상 남아있는 경우에 한하며,
 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









첨부파일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댓글 수정

취소 수정

0 / 200 byte

비밀번호

취소 확인

댓글 달기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댓글 달기 댓글 달기

평점

/ byte

보안문자

보안문자 확인

관리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