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,
모바일 상 쿠폰 적용 시 발생했던 오류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현재 쿠폰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, 2020년 10월 9일 이전 주문 및 결제 완료건에 한해 쿠폰을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셨던 고객님께는 아래 비밀 댓글 또는 채널톡 상담으로 성함 및 아이디 남겨주시면 플랑크토스 팀에서 향후 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사과 드리며, 추가 문의사항 발생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플랑크토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댓글 달기